2014년 3월 9일 일요일

넓은 엠자라인 이마, 헤어라인교정수술로 축소

넓은  엠자라인 이마, 헤어라인교정수술로 축소


 



 

남성 뿐 아니라 여성 역시 넓은 이마를 가진 경우에는 앞머리를 내리는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넓은 이마는 선천적인 경우도 있지만 나이를 들수록 점점 넓어지기도 합니다. 이마가 넓어지는 것에 대해서 스스로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미간의 중심점에서부터 헤어라인 정중앙 부위까지의 거리를 정기적으로 측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헤어라인에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들은 헤어라인교정을 통해 넓은 이마를 교정하고 있습니다. 닥터안에서는 보통 헤어라인교정은  2,000~3,000모 정도의 모발을 이식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이상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요한 건 넓은 이마를 교정하는데 가운데의 이마선을 내리느냐 하는 것입니다. 가운데 이마선은 어떻게 이식을 하는가에 따라 자연스러움의 기준이 됩니다. 적절한 밀도를 주고 모발의 굵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식해야 합니다. 그리고 디자인또한 중요합니다. 얼굴형에 따라 지그재그 모양선을 만들기도 합니다. 헤어라인 교정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운 결과입니다. 

때문에 헤어라인교정은 의료진의 많은 헤어라인교정수술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헤어라인의 디자인은 의료진의 섬세함과 미적감각도 필요합니다.

넓은 이마 때문에 이마 축소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마축소수술은 헤어라인을 따라 절개를 하고 두피를 아래로 당기면서 이마의 피부를 잘라내어 줄여주는 방법입니다.
이마축소수술은 전체적으로 이마선이 내려와 엠자 헤어라인인 경우에는 엠자가 그대로 유지가 되며 흉터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