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4일 목요일

여성 헤어라인교정, 1년3개월 전후사진 후기


여성 헤어라인교정, 1년3개월 전후사진 후기








20대 여성의 헤어라인교정 전 사진입니다. 헤어라인에 대한 콤플렉스를 어린시절부터 갖고 있어 헤어라인교정에 대하여 고민이 많았던 여성입니다. 한 포털 사이트에서 패션,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헤어라인교정에 대해 알게 되었고 여러 병원에서 상담도 받았었다고 합니다.

어느 병원에서든지 상담을 받을 때 여러가지를 꼼꼼히 따져보게 된다는 이 여성분은 수술에 있어서 병원선택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모발이식 뿐 아니라 성형에 대한 갖가지 잘못된 수술방법들도 건너 건너 들을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닥터안 안지섭 원장은 수술(헤어라인교정)을 고려할 때 꼭 여러 병원들을 다녀보셔야 한다고 합니다. 어떤 것이든 비교하는 과정은 필요합니다. 






헤어라인교정을 한 후 1년 3개월이 지난 후의 이마라인 사진입니다.
헤어라인교정은 단순히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라인까지 교정되면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 이전에 가장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지닐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헤어라인교정에 대한 후기를 남겨주시고 있습니다. 닥터안에서 상담을 받았을 때부터 교정시술 1년 3개월까지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헤어라인으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은 보통 나이가 어리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다른 병원보다 닥터안은 수술비용이 높습니다. 닥터안은 그런 점이 젊은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낮은 수술 비용을 생각하기 보다 정말 나에게 가장 자연스럽고 최상의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를 가장 고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