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1일 일요일

[안녕하세요 노안신입]모발이식병원 수술 1일

[안녕하세요 노안신입]모발이식병원 수술 1일

 
 
 
 




얼마전 방송된 KBS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였던 83년 생의 노안신입, 실제 신분증을 공개하면서 30대 초반의 나이에 노안으로 고민 중임을 토로했던 출연자가 있었습니다.

탈모가 상당히 진행이 되어 더욱 노안으로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실제 탈모를 겪고 있는 많은 남성들은 탈모로 인해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으로 많은 고민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의 노안신입남은 노안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으로 첫번째 모발이식수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을 찾은 '안녕하세요' 노안신입남은 주위에서 모발이식을 실패하는 것을 보면서 더 고민이 깊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탈모치료에 대해서는 반 포기도 했다 합니다.










M자 탈모 즉 헤어라인이 많이 후퇴된 탈모를 겪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마가 넓어보이면서 나이도 더 들어보였던 것입니다.

닥터안모발이식병원 안지섭 원장과의 상담 후에는 모발이식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다 합니다. 하지만 수술이 시작될 때 조금 긴장이 된다고 합니다.









먼저 채취를 하게 됩니다. 모발을 이식할 수를 계획한 후 채취를 합니다. 절개시에도 국소마취 후 이루어집니다. 절개시에는 긴장이 풀어질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해드립니다.








채취한 후 모낭분리를 하게 됩니다. 인터넷상에는 모발을 이식한 후 이식모발이 빠진다는 글들을 보게 되는데 이는 모낭분리 때 모근이 손상을 받아 빠질수 있으며 손상을 받으면 이식후 악성곱슬로 자라기도 합니다.

따라서 모낭분리사의 숙련도는 수술과정에서 중요합니다. 닥터안의 모낭분리는 안지섭 원장의 정기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안녕하세요'의 노안남은 모발이식수술을 받으면서도 병원이 편안한 느낌이 크다면서
편안하게 수술을 받았다 합니다. 이식을 하는 3시간동안 닥터안 안지섭 원장과 담소도
나누며 본인의 스토리들도 들려주었습니다.




 
 
 
 
수술 중간에는 수술받기전 그리고 수술 후에 대한 기대감도 인터뷰를 통해 표시해주었습니다.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은 '안녕하세요' 노안신입의 모발이식수술 후 변화되는 모습을 본 블로그를 통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안신입의 노안 벗어나는 과정을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