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2일 수요일

30대 남자 정수리 모발이식 문의



정수리 탈모때문에 고민이신 많은 분들께서 정수리숱보강 방법중 약물적 방법과 모발이식, 즉 수술적방법 중에 어느 것이 더 자신에게 적합하고 효과가 좋은 것일지 궁굼해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성O자형 정수리탈모는 꼭 유전적 요인 하나만으로 생겨나는 것이 아니라 대개 복합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생겨납니다. 정수리탈모는 다른 탈모와 마찬가지로 진행성 질환이기 때문에 꾸준한 진단과 약물치료가 필요합니다. 부쩍 줄어든 정수리숱을 보며 탈모에 대한 고민이 점점 많아지신다면 모발이식을 통하여 정수리숱을 보강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약물적 치료방법을 통한 남성정수리숱보강

정수리탈모에 쓰이는 약은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이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는 매일 복용하는 약이고 미녹시딜은 두피에 아침 저녁으로 도포하는 약인데 이러한 약물적 치료방법을 통하여 탈모를 치료할 경우 최소한 육개월에서 일년 이상의 기간이 걸리며 중간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닥터안 모발이식 30대 남성 수술 전후 사진
 
모발이식을 통한 남성정수리숱보강
정수리탈모가 약물치료만으로는 치료가 힘들 정도로 넓은 면적에 일어났다면 정수리 모발이식을 통하여 숱보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술적 치료방법, 즉 모발이식은 확실한 정수리숱 보강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수리 숱보강 모발이식을 하면 당장 탈모가 일어난 부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 탈모가 진행될 부위에도 숱보강을 하기 때문에 세월이 흘러도 자연스러움을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