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6일 목요일

여자정수리탈모 모발이식 3000모 문의

 

 
중년층의 여성 뿐만 아니라 학업고민과 취업에 시달리는 젊은 여성분들도 탈모에 대한 고민이 이전보다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복합적인 외부요인으로 인한 호르몬의 불균형 또한 여성정수리탈모의 요인이 됩니다.
 
 
여성정수리탈모의 치료방법으로는 크게 약물적 치료와 수술적 치료 방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약물적 치료의 방법은 미녹시딜(Minoxidil)이라는 두피에 매일 2회 도포하는 약을 사용합니다.
여성정수리탈모의 수술적 치료방법으로는 모발이식이 있습니다. 절개식(FUT) 모발이식 수술 시간은 약 5시간 정도 입니다. 모발을 채취할 때에는 국소마취를 통한 두피 절개가 이루어집니다. 통증없는 국소마취를 통한 수술이기 때문에 수면마취나 전신마취의 심리적, 신체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성 정수리모발이식수술을 통하여 이식한 머리카락도 생장주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수리모발이식수술 후 본격적인 효과를 보기까지는 약 1년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여성모발이식수술을 할 때 사용되는 이식모수는 평균적으로 3000모 정도이나 겨우에 따라서 많게는 5000모의 모수로 이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정수리탈모 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이식모수를 정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전문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