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일 목요일

남성탈모 모발이식비용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다면

 
 
 
 


탈모치료법 모발이식을 알아보시는 많은 분들이 인터넷이나 주변인들을 통해서 모발이식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알아보십니다.  하지만 어느 의료시술이든 마찬가지로 모발이식도 공장처럼 일률적인 모수와 모양으로 찍어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문병원의 환자에 대한 진단 없이 알아보는 것은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탈모는 평생에 걸쳐 진행되는 질환이기 때문에 모발이식을 할 때의 평균적 모수가 3000모라고 해서 꼭 3000모를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3000모 이식은 보통 남성M자탈모의 모발이식에 들어가는 모수이기 때문에 개개인의 탈모의 종류, 탈모 진행 양상과 앞으로의 탈모 진행 부위를 고려하여 이식모수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탈모가 일어난 부이나 정수리탈모 부위를 채우기 위해 무조건 빽빽하게 채워넣듯이 이식하는 것보다는 장기적인 결과를 예상하여 나중에도 이식한 부분만 도드라지거나 티가 나지 않게 적절한 모수를 이식하셔야 합니다. 또한 모발이식을 할 때에는 이식모수를 결정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모발의 밀도와 분포도 고려하여야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움이 유지될 수 있기 때문에 꼭 모발이식 전문의와의 진단이 필요합니다.
 
 

 
 
본원에서는 한 시간에 걸친 원장님과의 심도있는 상담으로 자신에게 맞는 탈모치료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시술을 받으실 경우 환자분의 얼굴형과 이목구비 비율에 맞는 모발이식 계획을 짜게 됩니다. 모발이식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받고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편안한 시간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정보를 알아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