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0일 월요일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 좋은 병원을 선택하는 방법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은 얼굴 전체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이마의 라인을 교정하여 안면의 균형을 잡아주는 시술입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은 수술 후 다음날 일상복귀가 바로 가능하며 국소마취를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체적 부담감이 적습니다. 하지만 수면마취나 전신마취를 하고 뼈를 다듬는 과정을 거치는 다른 성형수술에 못지 않게 미용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 강점입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을 받기로 결정하셨다면 병원선택에 있어서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은 그 병원에서 시술을 받은 고객의 사실적인 수술후기와 시술을 직접 하게 될 의사의 경력과 숙련도입니다. 물론 수술가격과 수술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헤어라인교정시술은 무엇보다 의사와 모낭분리사의 팀워크가 중요한 만큼 다양한 수술케이스를 겪고 오랫동안 헤어라인교정 분야에 집중한 병원에서 시술을 받으셔야 헤어라인교정실패의 위험을 줄이고 티나지 않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을 할 때 의사는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저마다 지니고 있는 얼굴형의 특징을 고려하여 헤어라인디자인을 해야 합니다. 황금비율을 고려함과 동시에 제각각 다른 얼굴형에 맞추어 디자인하고 모발을 이식 할 때에는 이식모의 생착률을 최대한으로 높이며 이식 후의 양상을 정확히 예측하여 시술하는 실력을 지닌 전문 의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