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지루성두피염의 원인에 대해 알아봅시다.

 
 
 
두피지루성피부염에 대하여 염려하시는 분이라면 평소의 음식관리가 지성두피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과 높은 콜레스테롤의 음식을 줄이고 단백질이 풍부한 콩류나 녹황색 채소와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시면 지루성두피염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평소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의 관리도 중요합니다.
 
 
 
두피는 평소에 머리카락이 덮고 있기 때문에 노폐물이 쉽게 쌓입니다. 특히 피지의 분비가 활발한 여름에 두피를 청결히 하지 않으면 비듬과 뾰루지나 진물 두피지루성두피염을 유발하여 정수리탈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외활동을 하고 나면 저녁에 반드시 머리를 감아서 노폐물을 씻어내 주시고 앰플과 같은 두피관리 제품으로 틈틈이 케어해주시면 지루성두피염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두피를 자극시킬 수 있는 스프레이나 젤, 왁스같은 화학헤어제품의 사용을 줄인다면 두피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닥터안 헤어플란트 의원에서는 여성헤어라인시술과 남성모발이식뿐만 아니라 정수리탈모치료에 도움을 드리는 두피치료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직원 교육을 통하여 체계적인 두피케어 프로그램 구성으로 고객님의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드리고 고객님들께서 항상 편안히 케어받으시고 만족하시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종 외부적 요인,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하여 지치고 손상된 두피를 관리해드리고 있으며 두피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한 후 두피스케일링으로 두피모공을 정화하고 갈비닉테라피로 편안하게 두피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