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9일 목요일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 실패하지 않으려면 알아야할 팁

 

 
많은 여성분들의 헤어라인교정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라인교정시술을 받는 사례도 점점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잘못된 시술로 헤어라인교정에 실패해서 재시술을 알아보시는 분들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넓었던 이마가 예전에 비해 좁아지긴 했지만 머리를 넘겼을 때 왠지 모르게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느낌 때문에 재교정을 찾으시는 경우인데 재교정을 받을 경우 물리적 시간적인 비용이 고객님들께 부담으로 다가오기에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 재시술을 알아보시는 분들의 사례를 들어보겠습니다.
 
 

A : 여성헤어라인시술을 할 때 전체 얼굴의 형태를 고려하지 않고 시술한 경우입니다. 개인마다 다른 안면윤곽을 고려하지 않으면 헤어라인시술 후의 얼굴형도 부자연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A : 모발이식 직후에는 숱이 많아졌지만 곱슬로 자라거나 몇 년 후 숱이 다시 적어진 이유는 모발이 두피에 제대로 생착하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은 높은 생착률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A : 일정하지않고 듬성한 느낌이 드는 원인은 밀도를 고려하지 않은 헤어라인교정시술이 원인입니다. 동양인의 평균 머리카락은 1제곱센티미터 안에서 평균 140모 정도인데 이식시 이러한 밀도를 고려하지 않아서 다른 부위에 비해 숱이 적어보여서 듬성듬성 해 보일 수 있습니다.

 
A : 헤어라인에 모발을 이식할 때 두상의 부위마다 각각 다르게 주어야 할 방향과 각도를 고려하지 않고 이식을 해서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자리잡지 못한 경우입니다.
 
 

 위의 여성헤어라인 교정실패사례 모두 헤어라인교정시술을 할 때 반드시 지켜야할 기본 원칙 4D - Design(디자인), Density(밀도), Direction&angle(방향과 각도), Distribution(분포) 들을 고려하지 않아서 생겨난 경우입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은 꼭 숙련된 전문의료진이 있는 모발이식전문병원에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