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3일 수요일

4D여성헤어라인교정 자연스러운 안면윤곽을 완성시키는 닥터안의 노하우입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이란?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은 M자이마나 전체적으로 넓거나 높은 이마와 같은 얼굴상부의 교정에 큰 효과를 가져옵니다. 가로너비가 넓은 이마는 안면의 골격이 강조되어 보이는 특성이 있고 옆에서 봤을 때도 눈썹과 헤어라인의 거리가 멀어서 골격이 커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높은이마의 경우는 안면 전체에서 이마가 차지하는 이상적인 비율이 1/3 임을 고려하여 길어보였던 얼굴을 축소하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M자이마의 경우 양 가장자리의 탈모가 일어난 부위를 모발이식을 통하여 갸름한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모발이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정면에서 봤을 때 뿐만 아니라 좌 우 위 아래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자연스러워야 좋은 디자인의 헤어라인교정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닥터안 4D헤어라인교정의 첫번째 원칙인 디자인입니다.
 

좋은 디자인이 바탕이 되었다면 그 다음 고려해야 할 것이 바로 두피부위마다 다른 모발의 방향을 고려한 이식을 하는 과정입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이식이 되어야 머리를 넘기거나 스타일링을 할 때 모발이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 넘어갈 수 있습니다.


모발의 분포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2~3개의 모발과 단모발을 구분지어서 이식을 해 주는데, 헤어라인의 가장자리에는 가는 하나짜리 모발을 이식하여서 잔머리 효과를 줍니다.


또한 무조건 많이 똑같은 밀도로 채우는 것이 아니라 주변부의 밀도와 어우러지게 이식해 주어서 자연스럽게 채워줍니다. 또한 이식할 때 상처를 최소화해야 모발의 생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