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2일 화요일

남성모발이식수술 전문병원 선택이 중요합니다.



다른 병원이든 마찬가지로 모발이식병원을 선택하는 기준에는 사람마다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큰 병원, 가까운 병원, 저렴한 가격, 방송매체를 탄 유명한 의료진이 있는 병원 등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합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모발이식병원은 내 가족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꼭 추천해주고 싶은 믿을만한 모발이식전문병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모발이식수술의 종류로는 크게 절개방식과 비절개 방식으로 나누어집니다. 절개방식은 간략히 설명하면 후두부의 두피를 떼어내어 이식하는 방법이고, 비절개방식은 펀치적출술이라고 하여 모발을 하나씩 채취하여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절개방식이든 비절개방식이든 제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느 방식이 더 좋다고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모발이식 전문의사와의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알맞는 수술방식을 결정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모발이식수술을 하는 과정에는 모발채취 후 분리를 하는 작업이 들어가는데 모근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빠르게 분리를 해야 모근의 생존률을 높일 수 있기에 모낭분리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분리를 한 모발이 기존의 모발과 잘 어우러지게 알맞게 밀식되고 잘 생착하여야 몇 년 몇십 년이 흘러도 높은 만족도가 유지되는 좋은모발이식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수술을 받기 위하여 병원을 알아보실 때는 그 병원의 모발이식전문의가 주도적으로 모발이식 수술과정에 참여하는지를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또한 의사는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모발이식수술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에 대하여 잘 설명해주고 그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찾아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