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2일 금요일

직장인 남성 정수리 숱보강에 대하여



닥터안에서는 홈페이지 상담게시판과 유선상담을 통하여 모발이식수술이나 탈모치료에 대한 궁금하시신 점들에 대하여 세심히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수리 숱보강 문의사례와 남성정수리모발이식에 대한 것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고민하시는 것 중 하나가 모발이식수술 후의 회복기간입니다. 바쁜 직장생활로 수술스케줄을 잡고 모발이식수술을 진행하는 것에 대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고민하십니다. 하지만 남성모발이식수술은 회복기간이 매우 빠른 편이기 때문에 수술 후 몇일 간 약을 잘 복용하시고 두피관리에만 신경을 써주신다면 일상생활을 하실 때 전혀 무리가 없으므로 걱정을 덜어놓으셔도 좋습니다.


남성모발이식의 수술진행은 전체적으로 후두부에서 자신의 모발을 채취한 후 모낭분리를 거쳐서 숱을 보강해야 할 부위에 이식하는 과정으로 나뉩니다. 이 때 남성의 이마에 맞고 개인의 얼굴형에 잘 맞는 디자인으로 이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남성정수리모발이식의 경우 최대한 풍성하게 보이고 생착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모낭분리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수리 숱보강을 할 때 모발양은 개인의 탈모의 진행 단계에 따라 크게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의사의 진찰 없이 이식량을 알아보시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또한 공여부의 모발은 무한정 채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발을 이식할 때는 좋은 디자인과 높은 생챡률를 유지할 수 있게 신중히 이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