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6일 수요일

안면윤곽 고민, 여자헤어라인교정시술로 안전하게!


 
이마는 그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전에는 넓거나 울퉁불퉁 한 이마를 앞머리를 내리는 방법 등으로 최대한 가리는데만 급급했지만 이제는 연령을 초월하여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을 통해 M자탈모의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운 이마를 가꾸어 나가는 추세입니다. 국소마취로 안전한, 시간이 지나도 부작용이 없는 헤어라인교정시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의 장점은 자연스럽게 이미지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국소마취를 통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신체의 무리를 최소화하고 수술 다음날 무리한 신체활동만 제외하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을 할 때 꼭 고려해야 할 4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고객의 얼굴에 맞는 맞춤형 디자인을 하는 과정입니다. 본원에서는 디자인 과정을 거치는 데만 한 시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위하여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뒷받침하는 다른 기술적인 요소인 모발의 각도 및 방향, 분포, 밀도를 고려하여 이식하여야 합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오랜 경험을 쌓아온 전문의사에게 시술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다양한 수술케이스를 가지고 있는 의사는 각 고객의 유형별에 맞는 헤어라인디자인을 하는 과정에 더욱 능숙하고, 모발 이식시에도 한 올 한 올의 생착률을 높일 수 있으며 이식 후에 모발이 자연스러운 방향으로 자리잡도록 최상의 방식을 사용하는 숙련된 노하우가 갖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