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4일 월요일

여성M자이마 헤어라인교정시술 비용문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M자이마 헤어라인교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헤어라인시술의 최대 강점은 바로 자연스러움에 있습니다. 두피문신을 통한 방법은 모발을 직접 이식하여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방식에 비해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움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좋은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완성된 M자이마 헤어라인교정시술은 어느 방향과 각도에서 보아도 자연스럽습니다.


M자이마교정에 들어가는 평균적인 모발의 이식량은 대략 3000모 정도이지만 정확한 이식모수를 알기 위해서는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개인의 두피환경과 탈모진행정도에 따라 이식량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절개식 헤어라인교정시술의 경우 수술시간은 대략 5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술 전날과 당일, 수술 후 2~3일 정도는 휴식을 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날에는 일상생활 복귀도 가능하지만 무리한 신체활동은 삼가하셔야 합니다.


M자이마 헤어라인교정시술시 이식하는 모발은 후두부에서 채취한 영구모이므로 한번 잘 생착되면 다시 빠지지 않습니다. 헤어라인모발이식을 하고 약 2주 후부터 이식한 모발이 탈락하고 휴지기에 들어가는 과정을 거쳐고 약 4개월 후 부터 새롭게 자라나게 되므로 시술 후 이식모가 탈락하는 현상에 대하여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