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8일 금요일

M자탈모고민 속시원히 해결해 봅시다.


오늘은 연령을 불문한 탈모고민, M자이마 M자탈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M자탈모를 치료하는 목적으로 좋은 샴푸를 쓴다거나 블랙푸드 등 식이조절을 하는 것이 두피의 환경개선과 모발의 영양공급에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근본적인 M자탈모의 책이라고는 보기 어렵습니다. M자탈모의 확실한 치료방법은 모발이식입니다.


사실 프로페시아나 미녹시딜과 같은 약물들은 정수리의 탈모에 주료 효과를 보입니다. 만약 앞머리와 머리 중앙 부분에 두루 탈모가 일어났다면 M자탈모가 일어난 헤어라인쪽은 모발이식수술을 하고 정수리쪽에는 숱보강과 위와 같은 약물치료를 병행하면서 머리의 전체적인 탈모를 개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M자이마 모발이식을 할 때 의사는 개개인의 얼굴형태에 맞는 디자인을 하게 됩니다. 또한 탈모가 M자형으로 진행된 부위만 모발을 이식하는 것이 아니라 탈모가 미래에 진행될 그 주변부위와 함께 숱보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식모수에도 개인마다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수술을 결심하시고 병원을 알아보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M자탈모 모발이식수술의 전과정에 숙련된 의료진이 책임지고 참여하는지 많은 M자탈모 환자들이 그 병원의 실력에 만족을 하였는지 잘 살펴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