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8일 일요일

남성모발이식병원 좋은 병원의 요건 04


무한정 할 수 없기에 더욱 신중해야하는 모발이식, 좋은 병원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남성모발이식수술은 의사와 모낭분리사 각각의 역할이 자연스러운 결과와 생착률에 영향을 크게 미칩니다. 의사의 모발채취 후 모낭분리팀의 숙련된 분리능력으로 신속하고 정확히 모근이 상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의사는 각기 다른 특성의 모발들을 세밀히 분류하여 적절한 분포를 이루도록 이식해야 합니다. 이렇게 각자의 역할이 모두 중요하므로 팀수술체계가 잘 갖추어진 모발이식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닥터안은 시술전 한 시간 가량의 세밀한 진단과 상담 과정을 거칩니다. 모발이식시 임플란트방식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의사가 직접 심습니다.
모발이식은 물론 대량이식도 가능하지만 후두부 상태가 좋지 못한 경우나 채취가능한 모발의 양이 한정된 경우에도 효율적으로 심는 기술력을 갖춘 의사에게 시술받는지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또한 M자이마교정의 경우 얼굴형에 맞는 세심한 디자인을 하는지 또한 중요합니다.
닥터안모발이식은 소개환자가 많은 병원으로 내원하셨던 많은 탈모환자분들께 신뢰와 만족감을 드렸습니다. 또한 시술을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모주기를 거쳐 다시 자라나는 과정을 꾸준히 관리하며 지속적인 사후케어를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