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0일 수요일

앞머리교정을 통한 이미지변신, 헤어라인교정전문병원 선택이 중요합니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이마. 그 이마의 라인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헤어라인교정시술은 얼굴전체의 윤곽을 다듬어주어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어 줍니다. 전신마취나 수면마취가 동반되는 성형수술에 비하여 훨씬 시술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헤어라인교정시술은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마라인교정을 하고 나면 평상시 엠자형이마나 커보이는 얼굴때문에 머리를 넘겨묶지 못하거나 앞머리가 필수였던 분들에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다각도에서 봤을 때 입체적인 라인을 만들어주며 비대칭안면의 교정효과 또한 있습니다.

 
탈모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은 시술목적에 따라 수술시 조금 다른 기술적 차이와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모발이식의 경우 탈모부위를 최대한 풍성하게 심는 것이 중요하여 단일모와 여러개로 이루어진 모낭을 적절히 섞어가며 이식하지만 헤어라인의 경우 바로 드러나는 이마라인을 교정하는 시술이므로 좀 더섬세한 이식이 필요합니다. 단일모와 연모 등 최대한 가느다란 모발을 가장자리에 이식하여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시켜서, 시술 후 어색하지 않은 이마모양으로 완성합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은 본격적인 시술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여러 개월의 기간이 걸리기 때문에 헤어라인교정시술을 받은 병원이 제대로 된 사후케어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또한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