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7일 수요일

헤어라인교정 의사의 노하우가 중요한 이유



헤어라인 앞머리 교정은 이마를 축소하는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가꾸어주어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자연스럽습니다. M자이마나 울퉁불퉁한 라인의 이마 등을 교정해주기 때문에 특히 얼굴 상부의 안면윤곽성형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 앞머리교정의 두번째 장점은 바로 국소마취를 통한 수술을 한다는 점입니다. 국소마취로 모발을 채취하는 과정 중에도 의식이 깨어있기 때문에 더욱 믿고 안심하셔서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하여 회복기간이 빠른 편입니다. 수술 직후 격한 운동만 주의해주신다면 다음날 바로 일상으로 복귀가 가능할 정도이기 때문에 많은 직장인 여성분들이 선호합니다.




이마컴플렉스의 유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M자형 이마나 가로나 세로로 넓은 이마가 있는데 이런 유형들의 이마는 자칫 나이가 들어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미용적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닥터안 모발이식에서는 여러 유형의 이마를 교정한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술 직후와 몇년, 몇십년 후에도 만족하는 결과를 드립니다.


헤어라인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는 우선 각자의 얼굴형에 맞추어 해야하며 채취한 모발을 이식을 할 때는 시술 후 머리를 넘겼을 때의 모발 방향이 자연스러울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 맞는 방향과 각도로 이식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굵은머리카락과 단일모발, 연모 등의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모발들을 세밀하게 나누어 이행대를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기존모와 동떨어지지 않도록 적절한 밀도를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