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4일 목요일

남자눈썹이식시술 호감가는 이미지로 변신해보자!



이마와 눈썹는 남녀불문하고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오늘은 옅은 눈썹과 넓은 이마로 고민이 많으셨던 남성분들에게 좋은 대안책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가모발이식을 통한 남성이마라인교정과 눈썹이식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남성이마라인이식을 하면 넓은 이마로 나이들어보이는 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의 후두부모발을 절개방식이나 비절개 펀치적출술로 채취하여 이마라인에 이식해서 이마의 면적을  안면윤곽에 맞는 디자인으로 줄여줍니다. 남성엠자탈모도 가장자리 탈모부분을 자신의 영구모로 이식하여 깔끔하고 단정한 이마라인으로 가꾸어줍니다.



남성눈썹이식시술의 경우 남성헤어라인시술과 마찬가지로 머리카락을 채취하여 이식합니다. 디자인을 할 때는 환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올바르게 이식되는 것이 중요하므로 세밀한 디자인 상담과정을 반드시 거칩니다. 눈썹이식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원래 눈썹이 자라나는 방향에 맞게 올바른 각도로 이식하는 것입니다.


눈썹이식은 남성헤어라인시술이나 정수리숱보강과 같은 시술에 비하여 이식하는 모발의 양은 적지만 시술을 할 때 미세한 차이만으로도 큰 변화를 가져오기 때문에 의사의 숙련된 기술력과 디자인적인 안목이 매우 중요합니다.

 
남성헤어라인시술과 눈썹이식은 의사의 오랜 경험과 기술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본원은 다양한 케이스의 탈모환자분들와 소중한 인연을 맺고 모발뿐만 아니라 자신감까지 심어드리는 모발이식병원입니다. 옅은눈썹이나 남성이마탈모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닥터안모발이식병원에 언제든 문을 두드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