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3일 화요일

여성앞머리교정 성공적으로 하려면?

 
 

 
여성앞머리교정시 의사는 기존 모발과 이식하는 모발의 균형을 잘 맞추어야 합니다. 이식할 부위 주변부의 밀도와 어우러지게 이식하고, 헤어라인경계지점에는 단일모와 연모로 잔머리 느낌을 내줍니다. 심은 후 모발이 넘어가는 방향이 자연스럽도록 각도를 잘 맞추어 이식해야 하고 안면 전체의 균형에 맞춘 헤어라인교정이 되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폭이 넓은 이마를 줄여주는 것도 교정의 중요한 효과 중 하나이지만 무작정 이마를 낮추는데에만 초점을 맞추어선 안됩니다. 이마가 전체적 얼굴의 약 3분의 1가량을 차지하는 것이 황금비율의 기준인 것을 고려하고, 더 세분화되어 개인의 이목구비의 비율에 맞는 디자인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헤어라인교정은 M자이마를 교정하는데 효과적이지만 무조건 둥글기만 한 디자인이 되어선 안됩니다. 작은 굴곡을 그리면서 입체적인 안면 윤곽을 표현함과 동시에 얼굴과 비율적인 조화를 맞추어 줍니다.
 

 
 헤어라인의 완만한 굴곡을 잘 살려주어서 안면윤곽의 꺾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앞머리헤어라인은 단순히 탈모부위의 숱보강을 하는 시술이 아닌 이마와 모발의 경계지점을 교정하는 시술입니다. 시술효과가 확연히 나타나기 때문에 섬세하고 균형 잡힌 디자인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남성헤어라인의 경우 M자가 완전히 없으면 얼굴 굴곡과 맞지 않고 어색하기 때문에 좀 더 꺾이는 라인을 강조해주어서 남성다운 이마로 디자인이 되며, 여성은 그와 다른 갸름하고 단아한 느낌의 디자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