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9일 월요일

잔머리헤어라인시술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앞머리교정을 할 때는 얼굴형태나 얼굴 각 부위의 비율은 개인마다 모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얼굴의 황금비율을 고려하되 시술받는 사람의 얼굴형과 이마비율, 나이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교정해야 합니다. 앞머리교정은 작은 변화로도 눈에 잘 띄어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디자인이 어떻게 되었느냐에 따라 시술의 결과가 매우 달라지므로 디자인과정에서 매우 신중해야 하며 디자인을 정할 때 시술받는 사람과 의사 사이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앞머리교정이 필요한 사례 중에는 이마비율이 전체얼굴면적에서 큰 경우, 엠자형태의 이마나 세로너비가 높아 얼굴이 길어보이는 경우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이마면적과 모양 모두 앞머리교정시술을 할 때 모발이 심길 위치를 정할 수 있기 때문에 갸름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앞머리교정은 연령을 불문하여 많은 여성들이 받는 미용시술이기 때문에 각 연령대 및 시술받는 사람의 얼굴형에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시술이 이루어져야 하며 모발이식처럼 꼭 풍성해보이는 것 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모발이식 기술력 뿐만 아니라 집도의의 미적감각이 요구됩니다.

 
이렇게 앞머리교정시술은 의사의 노련함과 숙련도가 시술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닥터안모발이식에서는 성공적인 앞머리교정을 위하여 헤어랑인 디자인, 모발의 밀도, 머리카락의 방향과 분포양상을 두루 고려한 4D헤어라인교정 기술력으로 성공적인 시술결과를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