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목요일

이마교정할때 지속적인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려면

 
 
 

이마교정시 맞춤 디자인을 하는 병원을 선택하자
앞머리이마교정은 개인마다 맞춤형 방식의 시술이 이루어져야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시술방법을 파악하기 위하여 의사는 이마형태와 얼굴 전체 비율에 대한 적절한 이식부위를 지정합니다. 또한 당장 해결해야 할 이마컴플렉스만 해소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결과에도 중점을 두어서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야 합니다.


지금 당장의 고민을 해결하면서도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도 자연스러움을 지속되는 시술이 되어야 합니다.
앞머리이마교정은 이식하는 모발이 평생 지속되는 영구모발이므로 앞으로 변화할 이마모양을 고려하여야 합니다. 사람의 이마는 누구나 노화를 겪으며 점점 뒤로 밀려나기 때문에 지금 채워야 할 부위와 더불어 적절한 숱보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나에게 꼭 맞는 헤어라인교정시술, 4D가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닥터안모발이식에서 운영하는 4D헤어라인교정시술은 Design(디자인) Density(밀도) Direction&angle(방향과 각도) Distribution(분포)를 기본시술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요소는 자연스러운 교정결과를 완성하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얼굴의 황금비율과 개인의 이목구비와 이마유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체계적인 디자인을 합니다. 또한 기존모와의 밀도가 잘 어우러지게 하면서 방향과 각도를 헤어라인의 각 부위마다 적절히 주면서 굵은 모발과 단일모, 연모를 구별하여 이식하므로 원래 내 머리같은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