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5일 월요일

M자탈모극복으로 노안이미지 개선해보자

 
남성M자탈모는 정수리탈모와 더불어 많은 젊은 남성들에게서도 나타나는 흔한 탈모형태입니다. 이마부위의 M자탈모는 시간이 지날수록 진행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각별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남성에게서 나타나는 정수리탈모나 엠자이마탈모는 대머리 유전인자를 물려받은 남성에게서 발생됩니다. 남성호르몬이 활발히 분비되는 2~30대부터 다양한 양상의 탈모가 함께 진행되는데 헤어라인이 마치 알파벳 m자모양으로 밀려나는 탈모형태는 외적으로 나이들어보이게 하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이 걱정하고 꺼려하는 탈모증입니다.


탈모가 일어나기 시작하면 모발의 생장주기가 짧아지기 때문에 성장과 퇴화를 거친 모발이 휴지기가 되는 비율이 늘어나면서 자다 일어나거나 머리를 손질 할 때 모발의 탈락이 눈에 띄게 증가하게 됩니다. 과거에 비하여 이마가 넓어진 느낌이 들거나 앞머리 숱이 줄어들어서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탈모전문의사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치료에 쓰이는 약물적 방법은 이마부근의 탈모개선보다는 주로 윗머리탈모에 더 효과가 좋습니다. 그렇지만 어느정도 남성엠자탈모의 진행을 더디게 할 수 있으며 기존모발의 탈락을 방지해주는 효과는 어느정도 나타나므로 꾸준한 약물사용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남성M자이마의 모발이식은 모발을 심을 부위를 디자인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남성의 안면윤곽 특성을 고려한 모발이식으로 시술 후에도 과도하거나 부자연스럽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번 심은 모발은 평생 모주기를 거치며 지속되기 때문에 장기적인 시각을 가지고 이식해야 합니다.